선장
목적지까지 도달하는데 도움을 주시고 방향성을 잡아주신 교수님들을 소개합니다!
목적지까지 도달하는데 도움을 주시고 방향성을 잡아주신 교수님들을 소개합니다!
밈지컬의 팀원들을 소개합니다!
저는 팀 밈지컬에서 연출을 맡고 있습니다! 원래 공학도가 가장 낭만적인 거, 아시죠? 그 낭만을 작품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연말에 귀한 시간 내주신 것 후회 없으시도록, 저희 팀 모두가 한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저희의 꿈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현대 사회와 자신이 원하는 삶에서 돈의 가치가 상당하다는 것을 깨달은 '집게사장' 마인드로 남들보다 일찍 사회에 나갔다. 큰 흐름을 읽기 위해 매일 배우는 자세로 살아가며, 뒤늦게 대학에 와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ENFP 기질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노는걸 제일 행복해하는 '뽀로로'다. 인생 최대 목표는 '매일, 함께 행복한 삶을 사는 것'. 목표를 위해 순간의 선택에 최선을 다한다. 함께 만드는 공연은 또 얼마나 재밌고 행복할지! 무대를 올리는동안 모두가 추억을 한아름 가져갔으면 한다. 블랜디드 더럽(the l.o.v.e.)
ㅋㅋ 안녕하세요! 김단영입니다. 뮤지컬 하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보게 되네요. 감동입니다. 감사하고요. 접점 없던 우리들이 뮤지컬이라는 선상에서 만나, 하나의 꿈을 향해 항해하고 있습니다. 무대에 설 날이 아직은 잘 실감나지 않는데요. 아무쪼록 잘 순항해서, 관객 여러분께도 제가 느낀 감동을 전할 수 있길 바라봅니다. 연말에 뵈어요~🎄
안녕하세요! 24학번 문선영입니다. 이번 학기에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났고 덕분에 행복한 학기였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꿈을 찾아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시생 '혜진'역을 맡게 된 정예슬입니다. 뮤지컬 동아리 RACT에서 기획팀으로서 공연을 서포트하기만 했었는데, 처음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배우를 하게 되어서 신기하고 설렙니다. 꿈이 없는 혜진이가 저와 많이 닮은 것 같더라고요. 밈지컬 덕분에 꿈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제 꿈의 길에 함께 하게 된 밈지컬과 블랜디드 모두 감사합니다:) 재밌게 즐겨주세요!
이게 교양 수업이라고요? 아뇨, 어떤 수업이 이렇게 재밌던가요. 안녕하세요, 낭만을 추구하는 대문자 T 지영채 입니다. 제가 컴소라 연영과랑 같은 잇빗관을 사용하는데, 가까워서 연영과로 전과하려고요 (먼 평행세계에서). 사실은 내년에 대학원을 가고요, 노예 지망생입니다. 막학기 좋은 사람들과 멋진 무대를 올리게 되어 영광이고 행복했습니다. 사랑해 블렌디드~!
할모니의 팀원들을 소개합니다!
저는 이 가족을 취재하기 위해 잠입한 작가입니다. 특종을 취재하러 왔지요! 후후후… 저는 대본 작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이 집안에 문제가 많더라구요. 콩가루 집안을 바로 1열에서 직관하는 재미를 저만 누릴 수 없죠. 여러분도 함께 느껴 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이 가족은 이상합니다. 이상하고 또 요상합니다. 하루도 안 멈추고 싸우는데 어떻게 계속 함께 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체 어떤 비밀들이 있는 건지 저한테도 꽁꽁 숨기고 안 알려주시더라구요. 여러분, 보시고 나는 이렇게 살지 말아야지 하시면 됩니다.
제가 촬영하면서 봤는데 말이죠, 이 가족은 노래를 너무 잘해요. 매일 싸우는 집안이지만 이 노래 들으러 올 수 밖에 없다니까요?! 마치 욕쟁이 할머니네 같은 매력에 저는 이미 단골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보시면 빠질 수밖에 없을걸요?
저는 제 인생에서 가장 못한 것이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저처럼 결혼 실패하지 마세요. 꼭 하기 전에 세 번은 생각해보기~ 약속이에요! 공연 보러 오셔서 누가 잘못했는지 판단해주세요!!
부끄럽지만 저희 집안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이 욕하진 말아주세요. 제가 힘들게 지켜낸 가족입니다. 다들 저희와 비슷하지 않나요? 모두들 보시면 공감하실걸요?
공부 중인데 촬영까지 한다니, 우리 가족은 저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어요. 안 그래도 동생도 시끄러워 죽겠는데 방송국 사람들마저 저를 방해하니, 올해 대학은 글렀어요… 재수하면 방송국에서 비용 대주실거죠?
제 천재성을 알아보시고! 드디어 저에게도 촬영의 기회가?!! 아니라구요? 그럼 제 노래 한 번 들어 보실래요? 반할 수밖에 없을걸요? 저와 계약하고 싶으시면 인스타그램으로 연락주세요! 🙏
우리 집 식구들이 그렇게 싸우는 것 같아도, 사실 속으로는 서로 아끼고 있을거에요. 피디 양반이 잘 봐줘. 우리 손자는 노래하는 걸 그렇게 좋아하더라구… 혹시 방송국에 데려갈 생각 없어?
팀 노윤형의 팀원들을 소개합니다!
저는 그냥 뮤지컬 오타쿠입니다…. 최근 1년 반 동안만 70번 정도 관극을 갔는데, 눈만 높아진 게 아니냐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오로지 제 관극 경험에만 기대어 연출을 맡고 있습니다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우리 팀원들께 늘 감사 드려요.
추신, 팀 노윤형이라는 팀명은 전적으로 팀원들 의견이랍니다.
안녕하세요, 팀노윤형의 조연출 박제연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뮤지컬도 많이 알게 되고, 너무너무 좋은 언니 오빠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저희가 열심히 만든 공연이 연말의 소중한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24학번 김민솔입니다! 뮤지컬 첫 데뷔라 많이 떨리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여러분께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팀 노윤형의 가게 주인 역할을 맡은 김성지입니다. 뮤지컬 관람은 그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직접 무대에 서는 건 처음이라 설렘 반 긴장 반이에요. 좌충우돌 실수도 많지만 팀원들과 지지고 볶는 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3조 무대 기대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팀 노윤형의 취준생 역할을 맡은 이수빈입니다. 파이낸스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취업 준비 중이지만, 열정만큼은 만수르급인 저는 이번 공연에 모든 것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곧 서른이 되는 나이지만 ENTP답게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처음 도전하는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팀 노윤형에서 결혼을 앞둔 공무원 역할을 맡은 임예진입니다. 언젠가 한번 쯤 무대에 서고 싶은 마음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자 용기를 내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학기가 시작되고, 그 이후로 조원들과 연습하는 과정 속에서도 단 한 번도 후회한 순간이 없는 것 같아요. 이 수업을 듣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과 공연을 위한 그날까지 열정 모터를 달고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담뿍 듭니다. 뮤지컬을 준비하는 지금 이 시간들이 아직도 많이 설레고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조원들과 가슴 벅찬 순간들을 많이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공연,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주세요!
대기업 이직에 성공한 직장인 역할을 맡고 있는 장다빈입니다. 일에 치여사느라 바쁜 인물이라서 열심히 다이어트 중입니다. 무대도 처음, 연기도 처음, 노래도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설렙니다. 실수 안 하려고 매일 코인노래방에 가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공연으로 공감과 위로가 전달되길 바라요.
블사조의 팀원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팀 블4조의 한우빈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관객분들이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팀원들 모두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관람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블사조의 연출을 맡은 홍지수입니다. 뮤지컬을 좋아해서 함께하게 되었고 멋진 팀원들을 만나 즐겁게 극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만든 무대, 함께 즐겨주세요:) 세상의 모든 청춘들 화이팅!
다 같이 땀 흘리며 만든 무대가 좋아서 수업을 수강하게 됐습니다. 무대를 보고 경험해보고 싶다면, 블랜디드 온 스테이지 수강신청을! 다들 수업 듣고 또 한 번 경험하고 싶다면, 한양대 뮤지컬 동아리 RACT로!
안녕하세요! 팀 블사조의 공연에서 ‘잠수’ 역할을 맡은 김가민입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를 좋아해서 취미로 성악을 배우고 있고, 뮤지컬 관극을 자주 하며 대중가요도 즐겨 듣습니다. 교내 뮤지컬 동아리에서 음악팀으로 공연을 올려 본 후 그 경험에 매료되어 이번에는 배우로 참여하고자 이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불완전한 청춘들의 우여곡절을 그린 저희 블사조의 공연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연출진과 배우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15분간 펼쳐질 '잠수'와 팀원들의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블렌디드 온 스테이지 교양수업에서 반장이자 팀 블사조에서 ‘질투’역을 맡게된 김명훈입니다! 저는 여태껏 많은 무대를 올랐지만 뮤지컬은 처음이라 좀 걱정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하네요 ㅎ 이번 무대는 기획, 연출, 배우분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열심히 준비한 무대이니 많은 격려와 응원 그리고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 블렌디드를 수강하고 배우를 하게 된 김태수입니다 끝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졸업을 앞두고 마지막 추억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 수업을 듣게 된 송재영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특별한 작품을 함께 만들어가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어요🤍
무대에는 오르지 않지만 이것저것 열심히 하는 노예들입니다!
Q: 기획팀을 지원한 것을 후회하나요?
A: 네.
시작부터 노예 2호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은 노예 1호 박은빈입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및 포스터 제작을 맡고 있습니다. MBTI 과몰입러이고 굉장히 긍정적인 점이 특징입니다. 그렇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으면 다 때려부수고 시작합니다!
나 한양대 불주먹이니 눈치껏 행동하쇼.
매주 금요일마다 핍박받는 노예 2호 양종문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및 AI로 이것저것 다 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금요일마다 세 시간 동안 일 그따위로 할 거냐며 노예 1호에게 핍박받지만 그럼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는 사람입니다.
어쨌든 블랜디드 온 스테이지 화이팅~!